경기 침체가 리조트와 호텔에 미치는 영향

 

경기 침체로 리조트와 호텔 같은 기업들도 침체에 빠졌다. 경제 침체는 실제로 모든 비즈니스 노력에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나쁜 호텔 사업은 직원들에게도 나쁘다. 해고되지 않으면 강제로 휴가를 보내거나 업무 성과에 대해 더 낮은 보상을 받습니다.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은 이러한 경기 침체로 인해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변경 사항이 있을 것이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고통받는 서비스
물론 이러한 호텔이 비용을 절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 특히 임금을 줄이는 것입니다. 호텔의 모든 직원들 중 처음에 해고된 것은 중간 관리자들인데, 그들의 부재를 손님들이 눈치채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 다음은 가사도우미, 룸서비스 직원, 프론트 데스크 직원과 같은 “하이터치” 일선 직원입니다. 이로 인해 고객이 이미 서비스 감소를 확인할 수 있는 해골 승무원이 있는 호텔이 남게 됩니다. 이것은 체크인을 하기 위해 이미 30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거나 주문한 음식이 방에 도착하는 데 1시간 이상 걸릴 때 명백할 수 있습니다.

직원 외에도 호텔 기업 사무실의 행정 보조원도 실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체크인하기 위해 참아야 했던 긴 줄에 대한 불만 편지를 읽는 데도 수십 년이 걸리고 피드백을 받기까지 수십 년이 걸릴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의 시작

아웃소싱을 통해 리조트와 호텔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보안 하우스키핑, 음료 및 음식 서비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매우 효율적인 아웃소싱 직원을 찾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잘 훈련되지 않았으며 일부 호텔 표준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종종 이것은 호텔이나 리조트 고객에게 좋지 않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성형수술하기
지금은 투자자들이 더 이상 프로젝트에 돈을 쏟아붓지 않기 때문에 호텔이 확장 계획을 연기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미 기존 호텔의 점유율이 낮다면 지금이 역삼오피 리노베이션의 적기다. 쉽고 빠른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위해 빈 바닥과 방을 완전히 폐쇄할 수 있습니다. 빈 주차장도 다시 포장할 수 있습니다. 지을 집이 부족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호텔에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낮은 요금 찾기
대부분의 여행자는 이러한 호텔이 이 느린 기간에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요금을 크게 낮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이러한 호텔은 요금이 실제로 떨어지지 않는 특별 프로모션 및 패키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낮은 수익율로 인해 그들은 많은 추가 객실 야간 패키지를 예약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 호텔들이 지불해야 하는 청구서로 계속해서 요금을 낮추기보다 정상 요금을 지불하는 사람들을 찾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세그먼트를 찾고 있습니다
“시장 부문”은 호텔이 구애하고 수용하려는 개인 그룹을 지칭하기 위해 호텔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대부분의 시내 호텔은 비즈니스 여행객 시장 부문을 추구하는 반면 해변 리조트는 가족 시장 부문을 추구합니다. 이것은 호텔이 여전히 충분한 돈을 쓰고 있는 사람들을 찾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녹색화”를 통한 비용 절감
여기에서 기대하는 대부분은 실제로 곧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조명 끄기, 세탁 줄이기, 공용 구역의 온도 조절기 온도 높이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이 호텔 비용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한 노력일지라도 보도 자료에서는 그렇지 않다고 표시할 것입니다. “친환경” 호텔이 됨으로써 “환경에 대한 공헌”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경기 침체와 경기 침체를 일시적인 거래로 보고 있지만, 이러한 호텔은 결국 위에서 언급한 기대에서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돈에 집착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수한 서비스를 절대 타협하지 않는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